컨셉 셰어오피스 - 0.9M

자주하는질문

Q 01최소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최소기간은 3개월입니다, 이용 및 계약방법은 0.9M 투어 후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바랍니다.
Q 02오피스를 이용하기 위해 보증금이 필요한가요?
사무실 이용료를 제외한 별도의 보증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. 다만, 보증금 개념으로 첫 달 이용료 납부 시, 마지막달 이용료를 포함한 두 달분의 이용료를 내야합니다.
Q 03오피스 내 흡연 장소가 있나요?
다양한 입주 멤버들이 함께 공유하는 공간이기에 별도의 흡연 장소는 없습니다.
흡연은 건물외부에서 가능합니다.
Q 04오피스 내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?
냄새가 나지 않는 음식에 한해 반입 가능합니다.
배달음식 및 조리음식 등은 다양한 입주 멤버들이 함께 공유하는 ‘업무공간’의 쾌적한 환경을 최우선 고려하기 위해 반입이 불가하니 양해 바랍니다.
Q 05오피스 내 애완동물의 출입이 가능한가요?
업무의 효율성과 멤버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애완동물의 출입은 제한됩니다.
Q 06오피스 내 사진촬영이 가능한가요?
다른 멤버의 오피스를 제외한 공용공간 및 개인공간의 촬영은 가능합니다.
Q 07입주기업 이외에 외부인원의 회의실 대관이 가능한가요?
회의실은 입주기업을 위한 공간임으로 외부인원의 회의실 대관은 불가능합니다.
Q 08사무실 이용료 이외의 비용이 발생하나요?
오피스에서 제공하는 기본서비스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다만, 이외의 서비스 ‘인터넷전화’와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신청 및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Q 09회의장비는 무엇이 있나요?
각 회의실에는 TV 모니터 등 회의 진행을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매니저에게 문의바랍니다.
Q 10손님 방문 시 출입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입주기업 멤버는 오피스와 회의실에 손님을 초대 할 수 있습니다.
단, 방문 시 매니저를 통해 출입사실을 알리고 출입대장을 작성해야 합니다.
Q 11물품을 파손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파손 및 분실 사실을 매니저가 확인한 후 동일 제품으로 변상 또는 실제 판매 가격만큼 청구됩니다.
Q 12회의실 사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회의실은 입주사에 한하여 하루에 2시간 무료로 제공됩니다.
Q 13회의실 사용 중 장비 및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생겼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정기적으로 회의실의 장비를 점검하고 있습니다. 회의 도중 문제 발생 시 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Q 14계약절차와 필요서류는 어떻게 되나요?
이용 및 계약방법은 0.9M 투어 후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바랍니다.
Q 15책상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?
오피스에 배치된 책상은 W(120) * D(60) * H(70) (cm)입니다.
Q 16오피스 사용 시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오피스 사용은 투어 진행 후 매니저와 상담시 결제 안내해 드리며, 현금 및 계좌이체로 결제 가능합니다.
Q 17오피스 내에 이벤트 프로그램이 있나요?
매월 첫째주 목요일 내부 입주사 커뮤니티가 있습니다. 추가적으로 입주사 혹은 0.9M와의 협업을 통해 이벤트를 주최할 수 있습니다.
Q 18회원가입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계약서 작성 시 입주기업별 코드를 제공합니다. 입주기업코드를 필수 입력해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Q 19공용냉장고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공용냉장고에 개별 음식물 보관 시 이름과 보관기간을 적은 라벨을 부착해야 합니다.
유통기간 및 라벨에 기재된 보관기간이 결과한 음식물은 매주 금요일저녁 일괄 폐기합니다.
Q 20개인사물함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개인사물함은 매니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개인사물함 이용 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.
Q 21오피스 보안시스템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?
오피스는 입구, 사무공간 입구, 개인 사무실 입구 등 3중 보안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Q 22맴버쉽 형태는 어떻게 되나요?
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사무실을 비롯한 모든 시설과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월 정기 맴버쉽입니다. 이용 및 계약방법은 0.9M 투어 후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바랍니다.
Q 23개인 난방·전열기구의 사용은 어떻게 되나요?
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, 오피스 내 개인적인 난방・전열기구 사용을 금지합니다.
Q 24오피스 건물의 주차공간은 어떻게 되나요?
오피스 건물 내에 주차공간이 없습니다. 오피스 건물 근처 주차장을 이용가능하며, 주차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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